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이곳은 스와이프페이 지사 홈페이지 입니다

오엘페이( 스와이프페이 지사명) 에 가입하신 분들이나 신규 가입, 문의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는 곳 입니다 

스와이프페이 앱이 작동되지 않을때

사용하다가 갑자기 어플이 다운되거나 작동이 되지 않을때는 
유튜브에 "스와이프페이 꿀팁" 으로 들어가서 보시면 상황별로 처치방법이 올라가 있습니다 
단, 저희 지사에 가입하신분들 에게만 시청이 허용되므로 미리 알려주시면 볼수 있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어플을 설치해야 하나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와이프페이" 라고 나오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원이 들어오질 않아요
전원 버튼을 2~3초 가량 길게 눌러야 켜집니다.
저희 제품은 배터리 충전형식으로 동작되는 기기라 완전 방전이 되면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완전 충전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충전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 중일때는 진하게 빨간 램프가 들어옵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빨간 램프가 꺼지고 약한 빨간 불빛만 확인됩니다.
단말기가 작동이 안되거나 멈추어 있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 사항을 체크해 보세요.

# 리더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앱을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 받습니다

▪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설정 > 앱(어플리케이션) >SWIPEPAY(영어) > 저장공간 > 데이터삭제
후에 아이디 입력하며 시작하면 됩니다

▪ 삭제후에도 화면이 멈추어 있으면
설정 > 위치> 앱권한 > SWIPEPAY > 항상허용 으로 바꾸면 됩니다

리더기가 고장난 경우 수리를 맡기시려면 고객센터로 접수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하지 않고 보내실 경우 택배상자 안에 증상, 휴대전화 모델명, 안드로이드 OS버전, 휴대전화 통신사, 연락처, 택배 받으실 주소 정보를 기입하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기간은 제품 입고 후 3~4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 읽는중 에서 멈추어 있어요
다음 사항을 체크해 보세요.

# IC카드 삽입구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수 있어 커넥트 손상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전원을 켰을 때 램프의 색상확인 ->파란색
● 카드 삽입 후 램프의 색상확인 -> 변화 없이 파란색
이럴 경우 제조사로 보내 확인 후 A/S 진행 하셔야 합니다.

#카드를 꼽으신 상태로 ‘카드읽기&서명하기’ 버튼을 누르시진 않았는지요.
금액 입력 후 결제란의 ‘카드읽기&서명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파란 램프가 깜빡일 때 카드를 삽입하여야 합니다.

#카드의 삽입, 리딩 방향을 확인해 주세요.
램프가 들어오는 방향과 카드번호가 쓰여있는 방향이 일치해야 합니다.(사진 참고)
스와이프의 기종은 어떤게 있나요?
이동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단말기 SC-500B 기종 (3분입금, 1일 후, 2일 후 입금가능)
쿠폰(상품권)을 발행 할 수 있는 Q2-POS 등 2종이 있습니다.